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입금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BEST300(ip:)

작성일 2016-12-22

조회 7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)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2)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.
3) 완벽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단계에서 결제등록까지 모두 기재 후 주문확인을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, 하단에 나와있는 [결제하기]를 정확하게 클릭하셔야만 주문이 완료됩니다.
4) 실제 결제된 내역 확인: [마이페이지→주문조회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5) 자세한 내용은 1:1문의 또는 Customer Service(070-8677-3727)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