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이 잘 안될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BEST300(ip:)

작성일 2016-12-22

조회 10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이 안될 경우 모든 창을 종료 후 재로그인을 하신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.
(모바일에서 안되는 경우는 PC로 PC에서 안되는 경우는 모바일로 우선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)

재로그인 후에도 주문이 안된다면, Customer Service(070-8677-3727)로 연락주시거나,
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고객센터→1:1문의]에 하단 정보와 함께 글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에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※필요정보
1. 모바일/PC 어느 부분에서 발생한 오류인지?
2. 윈도우 정보
3. 익스플로러 정보
4. 구체적 오류내용(어느 화면에서 오류가 발생하는지에 대한 구체적 설명 혹은 화면캡쳐 후 설명 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.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